라디오프로포즈이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트러버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3 11:51:42 댓글 0

본문

라디오에서 내 남자친구의 목소리가 나온다면?! 초특급 프로포즈 이벤트

가빈뮤직 시라노 조작단과 함께 하는 프로포즈 이벤트!?
현재까지 1000여건의 프로포즈 중 실패는 단 한건도 없었다!
눈물바다.. 그녀에게 잊지못할 감동이벤트를 선사해보세요.!

카페 연기자 몰래카메라

▶생생한 결혼식, 프로포즈, 뮤지컬웨딩 이벤트 축가의 모든것을 알고싶다면?
[N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200만명 돌파 뮤지컬웨딩 이벤트 진행 중!!
http://blog.naver.com/gabintalk
Russell Jong : Her name?
Daho tube : 지렸다.....
데헷 : 근데..찬물 끼얹는걸수도있는데..여성분 결혼 승낙안했지않나요??
허성제 : 엥가이 따라해라.
Zakd : 완전 개찌질해 저런거. 뭐 자들이 좋다하면 그러고 살아라
Hoojong Lee : 2:50부터 나오는 남자분 말할때 나오는 음악 제목 뭔가요??
발리맨 : 20년전에 이런 서비스가 있었다면 저는 무조건 했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인생 참 재미지게 사는거 같아 부럽네요
아들둘딸하나 : 행복하세요
꾸리꾸리anjfqk : 남자 진실해보임~~~행복하시겠다^^
개the love : 항상 행복하세요~

여친 프로포즈 이벤트? 이렇게 하면 폭망!! 노하우 총정리 & 스페인 깜짝 프러포즈 영상

와우 뜨거운 응원에 힘 입어 두번째 영상입니다!

여친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결혼을 허락받는 BIG 이벤트, 프로포즈!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프로포즈 유형 WORST 5와 꿀팁 5가지를 공개합니다!

그렇다면 '열정왕 윤두리우스'는 어떻게 프로포즈 했냐구요?!
아름다운 스페인 마요르카에서의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

여친 눈물 펑펑 \u0026 감동의 도가니! 그 몰카 현장으로 떠나보시죠!!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알림 설정 필수!! :)

✍​스페인 프로포즈 후기 : https://blog.naver.com/yundurius/221370326660
✍티파니 프로포즈링 구입기 : https://blog.naver.com/yundurius/221373743237

노디 : 구독자가 없어서 많이들 못 본거같은데 이 영상을 많은 분들이 봤으면 합니다 ㅋㅋㅋㅋ 특히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남성들
이재형 :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꽁보의 : 4분동안 뭔얘기하고 4분부터 시작이냐;
Seoyeon Yeom : 역시 센스짱 :) 함박웃음 지으면서 봤어용
고심하신 정성이 느껴져서 완전 귀욤 훈훈+_+
기현 : 그래서 여자친구 사귀는 방법은 3편인가요? 저도 프로포즈 하고 싶은데...눈물이..왜...
fght yt : 윤두뻑두
김혜수 : 우와~~~ 윤두리우스 아내분은 정말 복받으셨네용~^^
정무장 : 와우~
정형재 : 참 재주도 많다
Seungkon Yang : 나중에 프로포즈 할때 조언 구하겠습니다. 아 물론 여친은 없습니다.

[택시는 사랑을 싣고~] 라디오로 전하는 로맨틱한 프로포즈 EP.4

안녕하세요 뮤지컬 컴퍼니격입니다!

이번 에피소드 4편에서는 무뚝뚝했던 신랑님이
라디오로 전하는 특별하고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준비했어요!

프로포즈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신부님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선물을
준비한 신랑님!

함께 보러 가 보실까요~?

영상 재미있게 봐 주시고 , 좋아요와 구독 잊지 말아주세요~@


【문의】02-541-4300 / 010-2173-4301
홈페이지: http://musicalcompanygyuck.com/
블로그:http://blog.naver.com/musicalgyuck

#프로포즈 #이벤트 #라디오
VT jh : 택시에 저렇게 카메라 붙여놓으면 눈치챘을텐데 주작질이네
김영준 : 가격 문의좀 하려는데?어디로알아보면될까요?

... 

#라디오프로포즈이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